오스틴 또 홈런 작성자호날두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27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게섰거라 도영아오스틴 넌 엘지 영결 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 작성시간 26.06.10 ㅅㅅㅅㅅㅅ 작성자dunhill025 | 작성시간 26.06.10 👍 이미지 확대 작성자분노의곰탱 | 작성시간 26.06.10 외국인최초 주장 영결 타코 다하자ㅋㅋ 작성자커피중년 | 작성시간 26.06.11 오스틴은 진빼이 메이저리거라 느무느무 잘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