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한화 타자들 잘 치네요..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0|조회수244 목록 댓글 3

이럴때 대량 득점 해야 하는데..

 

10점도 불안하다..- 0-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0 3점은 너무불안한데요...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0 점수 낼수있을때 계속 내야되는ㅠ+심우준 볼넷!!
  • 답댓글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0 도루까지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