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화 타자들 잘 치네요..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0|조회수24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럴때 대량 득점 해야 하는데.. 10점도 불안하다..- 0-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0 3점은 너무불안한데요...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0 점수 낼수있을때 계속 내야되는ㅠ+심우준 볼넷!! 답댓글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0 도루까지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