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시라카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작성시간26.06.10|조회수536 목록 댓글 10

오늘 컨디션이 안좋은건지 1회투구수만 40개넘어가고 존나 힘들건데 코치새기들 한번을 안올라가네 아시아쿼터라고 양심없이 막굴리냐 에라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늘 맞아나가는게 장난아닌데 5이닝던질수 있을까요? 2회는 잘막았네요ㅎ
  • 작성자으하이하이 | 작성시간 26.06.10 시라카와가 관중이 많으면 힘들어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롯데전 첫승할때 관중25000명이래요ㅋ
  • 답댓글 작성자으하이하이 | 작성시간 26.06.10 미나스 티리스 한화 홈관중 응원이 열성적이어서 그런 걸까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으하이하이 검정스파이크가 문제인가봐요. 빨강으로 갈아신고 잘던짐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