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힌)아…심우준 어제부터 왜그러냐????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0|조회수251 목록 댓글 8

짜증 확 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공잡고 글러브 치다가 공 흘림
  •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 작성시간 26.06.10 노시환도 그렇고 내야수들 송구하기전에 글러브 한번 치는것좀 안했으면 좋겠어요.
    그거 왜 하는건지 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거 치면서 그립 고친다고 하는데
    습관성인듯 합니다
  • 작성자연느킴 | 작성시간 26.06.10 노시환 개똥폼 잡는거처럼 보임..
    글러브안애 공들어오는 순간 공 잡았을때 그립을 잡아야지..참나;;사야 8년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한번 쳐서 던지는 야수들은 항상 똑같이 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