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 확 나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공잡고 글러브 치다가 공 흘림
-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작성시간 26.06.10 노시환도 그렇고 내야수들 송구하기전에 글러브 한번 치는것좀 안했으면 좋겠어요.
그거 왜 하는건지 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거 치면서 그립 고친다고 하는데
습관성인듯 합니다 -
작성자연느킴 작성시간 26.06.10 노시환 개똥폼 잡는거처럼 보임..
글러브안애 공들어오는 순간 공 잡았을때 그립을 잡아야지..참나;;사야 8년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한번 쳐서 던지는 야수들은 항상 똑같이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