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도 불안한데..
중심타석이 그냥 묶여있네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희더 주자는 나가는데 홈으로 못불러드림ㅠ
-
작성자티아민 작성시간 26.06.10 오늘 힘들듯 하네요
기아는.
기회도 못살리고
먼가 전부 정신이 나가 보임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희는 추가점이 나와야 안심ㅠ
-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시간 26.06.10 오늘은 기아 젔으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직 모르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