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3점차에 도망가야할때 못도망가면 큰일인데…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0|조회수186 목록 댓글 10

수비도 불안한데..
중심타석이 그냥 묶여있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희더 주자는 나가는데 홈으로 못불러드림ㅠ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0 오늘 힘들듯 하네요
    기아는.

    기회도 못살리고
    먼가 전부 정신이 나가 보임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희는 추가점이 나와야 안심ㅠ
  •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10 오늘은 기아 젔으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직 모르요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