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김태연이 2사에서 실책으로 나갔잖아요
그뒤에 허인서가 홈런을 쳤다고하면
자책점이 1점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럼 그뒤에 점수가 계속나도 전부 비자책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으하이하이 작성시간 26.06.10 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검색해보니 그렇네요
-
답댓글 작성자배곧강우아빠 작성시간 26.06.10 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네. 100점 내줘도 비자책.
바뀐투수가 실점해도 바뀐투수도 비자책입니다.
밑에분이 100점 했네요. 그럼 전 200점. -
작성자세종대왕! 작성시간 26.06.10 그 실책 아니었으면 이닝 끝이니 그 이후에 100점이 나도 다 비자책입니다..
-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