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룰 질문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작성시간26.06.10|조회수225 목록 댓글 6

좀전에 김태연이 2사에서 실책으로 나갔잖아요

그뒤에 허인서가 홈런을 쳤다고하면 

자책점이 1점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럼 그뒤에 점수가 계속나도 전부 비자책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으하이하이 | 작성시간 26.06.10 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검색해보니 그렇네요
  • 답댓글 작성자배곧강우아빠 | 작성시간 26.06.10 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네. 100점 내줘도 비자책.
    바뀐투수가 실점해도 바뀐투수도 비자책입니다.

    밑에분이 100점 했네요. 그럼 전 200점.
  • 작성자세종대왕! | 작성시간 26.06.10 그 실책 아니었으면 이닝 끝이니 그 이후에 100점이 나도 다 비자책입니다..
  •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