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태인 최원태 이 두 원태는

작성자데카드케인|작성시간26.06.10|조회수245 목록 댓글 5

딱 5이닝 3실점만 버텨주는듯 하네요

 

 

예전부터 느끼는 거지만

어찌어찌 승수 쌓는거 보면 신기하기도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봉꾸꾸애비 | 작성시간 26.06.10 5~6이닝정도
    딱 선발투수 최소 요건을 해주긴 하네요
    최원태는 좀 약해도 원태인은 딱 선발만큼만 ㅎㅎ
    좋다고 해야할지 좀 아쉽다고 해야할지
  • 답댓글 작성자데카드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많이 아쉬워요 ㅠ
    그나마 삼성에서 밀어주는 한국인1선발인데
    참......
  •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시간 26.06.10 원태인이 이 정도는 아닌데...
    FA 전에 뭔가 생각이 많은 것 같아 보임. 돈을 떠나서 잘 해보자.
  • 답댓글 작성자데카드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fa로이드는 이제 옛말인가요 ㅠ
  • 작성자솔직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10 200억은 무슨 100억도 아까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