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5이닝 3실점만 버텨주는듯 하네요
예전부터 느끼는 거지만
어찌어찌 승수 쌓는거 보면 신기하기도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봉봉꾸꾸애비 작성시간 26.06.10 5~6이닝정도
딱 선발투수 최소 요건을 해주긴 하네요
최원태는 좀 약해도 원태인은 딱 선발만큼만 ㅎㅎ
좋다고 해야할지 좀 아쉽다고 해야할지 -
답댓글 작성자데카드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많이 아쉬워요 ㅠ
그나마 삼성에서 밀어주는 한국인1선발인데
참...... -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작성시간 26.06.10 원태인이 이 정도는 아닌데...
FA 전에 뭔가 생각이 많은 것 같아 보임. 돈을 떠나서 잘 해보자. -
답댓글 작성자데카드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fa로이드는 이제 옛말인가요 ㅠ
-
작성자솔직하게살자 작성시간 26.06.10 200억은 무슨 100억도 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