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석 이도윤 김태연 살짝 1인분은 부족했던 친구들인데
이제 너끈하네요
노시환 문현빈은 말할것도읎구
정은원이나 황영묵도 상당히 까다로운 타자들이고
김경문이 딴건 몰라도 야수육성 능력은 상당한듯
경문할배는 어차피 끝이고
롯데랑 서로 감독 바꿔보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우승이 필요한 한화
육성이 필요한 롯데
롯데도 야수재능 빡빡한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10 부상이요ㅠ아직 퓨쳐스에서도 출전 안하고있는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부상으로 알고있어요. 채은성도 있군요 ㄷㄷㄷㄷ
-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10 예전같은 뎁스 였으면 정은원 전역하자마자 바로 1군 등록 하고 선발 썼을텐데..
지금 내야 심우준 이도윤 주전에 황영묵 박정현이 서브로 있으니…2군에 하주석도 못올라오는중ㅋㅋ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하주석 ㄷㄷㄷㄷ
-
작성자니콜라스걔지 작성시간 26.06.10 외야는 어지간 하면 에러를 안주기는 하는데 ㅜㅠ 실책성 플레이가 한번씩 나오는게 너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