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또..득점권에서 무득ㅠㅠ이러면 큰일인데..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0|조회수149 목록 댓글 4

도망좀가자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천 싸우스포 | 작성시간 26.06.10 못쫓아갈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화이트 내려가면ㅠㅠ그때부터 시작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0 화이트 완봉각인데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제발ㅠㅠ못해도 7이닝까진 던져주길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