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또..득점권에서 무득ㅠㅠ이러면 큰일인데..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0|조회수15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망좀가자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천 싸우스포 | 작성시간 26.06.10 못쫓아갈거 같습니다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화이트 내려가면ㅠㅠ그때부터 시작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0 화이트 완봉각인데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제발ㅠㅠ못해도 7이닝까진 던져주길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