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우쭈쭈 해줬나 요즘 영 맘에 안드네요
초구병도 걸린거 같고~초심으로 돌아가자 재현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궁민 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무리 그래도요 좀 안될땐 봐도 될꺼 같은데….ㅎ
-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작성시간 26.06.10 안될때는 공도 좀 더보고 해보는 것도 괜찮을거 같긴한데. 본인 스타일이 있으니. 슬럼프 얼릉 벗어나길!!
-
답댓글 작성자궁민 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너무 장난만 치는거 같아서요ㅋㅋㅋ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시간 26.06.10 3할이 넘었을때는 초구든 이구든 좋았으나 요즘 하는거보면 뭐.. 자기가 노리던공도 아닌거 같은데 그냥 휘두르는 느낌
-
답댓글 작성자궁민 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르게요 빨리 부진을 벗어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