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박재현
2번 김민규
3번 김도영
4번 나성범
5번 아들래미
6번 김선빈
7번 한준수
8번 김규성
9번 김호령
선발진. 올러 네일 황동하 양현종 시라카와
중계진. 김범수 최지민 곽도규 조상우 정해영 한재승 이형범 성영탁
괜찮은데요?? 플레이오프 가겠죠??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0 유격수 자리가 참 아쉽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시간 26.06.10 유격수는 내년부터는 무조건 유도영같네요. 이르면 후반기 ㄷㄷ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0 Oris Aquis 유격수는 좀 힘들지 않을까요? 햄스 또 나갈 거 같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시간 26.06.10 케니플로리안 본인이 젤잘알겠죠. 이미 유격훈련은 시작했고 후반기냐 내년이냐 어쨌든 이범호 플랜에 유격수는 김도영이쥬
-
답댓글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케니플로리안 그니까요. 3루 수비하는거 보니까 유격수비도 이제 잘할수 있을거 같은데 햄스가 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