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이트이놈 먼가요?

작성자생일도|작성시간26.06.10|조회수284 목록 댓글 1

겁나 잘던지네요 슬라이더가 예술이네요 이상 기아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0 타자들 못한다고 욕할게 아니네요 장난 아닙니다ㅎㅎ근데 아까 만루에서 나성범은 좀 급했네요ㅎ그게 유일한 기회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