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이놈 먼가요? 작성자생일도|작성시간26.06.10|조회수28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겁나 잘던지네요 슬라이더가 예술이네요 이상 기아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0 타자들 못한다고 욕할게 아니네요 장난 아닙니다ㅎㅎ근데 아까 만루에서 나성범은 좀 급했네요ㅎ그게 유일한 기회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