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심우준 보내기 번트도 실패…진루타도 실패…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0|조회수1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좀 서운할라 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0 요즘 계속저러네요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지난주는 타격감 좋았는데…지쳤나??!ㅠ 작성자명품수비 | 작성시간 26.06.10 주석이 올릴타이밍인가 ㅋㅋ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험한게 올라 오면 큰일인디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