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기야 진짜 각잡아라 작성자이영은22|작성시간26.06.10|조회수2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찬의가 올해 심상치가 않다 눈야구도 되고 장타도 뻥뻥치고 내가 볼땐 올해 주전 코너 외야수는 찬의랑 성주인데.. 창기야 그렇게 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 작성시간 26.06.10 셀프 할인... 작성자조운자룡 | 작성시간 26.06.10 와 진짜 어떡함...ㅠㅠ;;;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0 홍창기는 못해도 올해 땜에 30,40억은 깎일 듯 작성자호호호빵 | 작성시간 26.06.10 재수해서 증명하고 비싸게 가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