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기야 진짜 각잡아라

작성자이영은22|작성시간26.06.10|조회수216 목록 댓글 4

찬의가 올해 심상치가 않다

 

눈야구도 되고 장타도 뻥뻥치고

 

내가 볼땐 올해 주전 코너 외야수는 찬의랑 성주인데..

 

창기야 그렇게 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 작성시간 26.06.10 셀프 할인...
  • 작성자조운자룡 | 작성시간 26.06.10 와 진짜 어떡함...ㅠㅠ;;;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0 홍창기는 못해도 올해 땜에 30,40억은 깎일 듯
  • 작성자호호호빵 | 작성시간 26.06.10 재수해서 증명하고 비싸게 가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