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순아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0|조회수16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제까지 이 병맛타선 봐야하냐!!돈값 못하는 인간들 투성이네 제발 돌아와라 좌투수만 나오면 멍청한 운영하는 김원흉도 아휴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 khawai | 작성시간 26.06.10 저 짤은 진짜 ㅋㅋㅋㅋ ㅋㅋㅋㅋ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0 김원흉 좌우놀이 진짜 개극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