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준순아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0|조회수167 목록 댓글 2

언제까지 이 병맛타선 봐야하냐!!
돈값 못하는 인간들 투성이네 제발 돌아와라
좌투수만 나오면 멍청한 운영하는 김원흉도 아휴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 khawai | 작성시간 26.06.10 저 짤은 진짜 ㅋㅋㅋㅋ ㅋㅋㅋㅋ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0 김원흉 좌우놀이 진짜 개극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