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백호 노샨이 병살칠까바 2루까지 갔네ㅠㅠ+노샨 중견수 뜬공…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0|조회수7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샨 햄스트링 걱정ㅠㅠ그나마 대주자로 바꿔서 다행9회에도 타순 돌아올지도 모르는데(아..9회 가면 안되는구나;;;)바꾸는 선택 좋음..어제 병살 친거 언제 만회 할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