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강백호 노샨이 병살칠까바 2루까지 갔네ㅠㅠ+노샨 중견수 뜬공…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0|조회수70 목록 댓글 0

노샨 햄스트링 걱정ㅠㅠ
그나마 대주자로 바꿔서 다행
9회에도 타순 돌아올지도 모르는데(아..9회 가면 안되는구나;;;)
바꾸는 선택 좋음..

어제 병살 친거 언제 만회 할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