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하이페스트볼 요구했는데..스트존으로 들어갔네..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0|조회수166 목록 댓글 2

완벽한 실투…

1점차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키리크스 | 작성시간 26.06.10 아데르린 펀치상 홈런아닌게 다행이죠ㅜㄴ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바깥쪽 공도 컨택하는거 보니 무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