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하이페스트볼 요구했는데..스트존으로 들어갔네..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0|조회수16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완벽한 실투…1점차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키리크스 | 작성시간 26.06.10 아데르린 펀치상 홈런아닌게 다행이죠ㅜㄴ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바깥쪽 공도 컨택하는거 보니 무섭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