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박용택 이도윤 타구 3루쪽으로 가면 재밌을거 같다고 하니…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0|조회수139 목록 댓글 0

바로 1-2루 방면으로 안타 갈김ㅋㅋㅋ역시 반대로 됨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