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박용택 이도윤 타구 3루쪽으로 가면 재밌을거 같다고 하니…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0|조회수1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로 1-2루 방면으로 안타 갈김ㅋㅋㅋ역시 반대로 됨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