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어제 감좋은 박정현 대타 안쓰고 계속 가는 달감..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0|조회수16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우준 때나 오재원때 대타 쓸줄 알았는데그냥 대타 없이 가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0 꼭 써야할때는 또안쓰더니....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지는 경기 9회에 대타 몰아쓰기ㅡ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10 동점되서 백호 대주자 바꾼거 후회할듯 국룰입니다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방금 수비 보니 안바꾼것도 다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