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어제 감좋은 박정현 대타 안쓰고 계속 가는 달감..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0|조회수164 목록 댓글 4

심우준 때나 오재원때 대타 쓸줄 알았는데

그냥 대타 없이 가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0 꼭 써야할때는 또안쓰더니....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지는 경기 9회에 대타 몰아쓰기ㅡ
  •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10 동점되서 백호 대주자 바꾼거 후회할듯 국룰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방금 수비 보니 안바꾼것도 다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