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한테 그만 처발리고 싶네

작성자고급과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259 목록 댓글 2

이새키들은 LG 만 만나면 개쫄리는지 별 거지같은 짓은 다하고 결국은 처맞고 끝남
SSG로 바뀌고 나서 맨날 처맞기만하는데 아무생각도 없는건지 나 같으면 같은 프로한테 맨날 처발리기만하는데 열받아서라도 악에 받쳐서 하겠고만 그냥 패배자 의식이 쩌들어가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사람..!! | 작성시간 26.06.10 호구도 이런 호구가 없어요. 쓱 엘지전 하면 토토가 너무 쉬울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급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쓱으로 바뀌고 통산 승률이 3할초반대입니다
    진짜 한심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