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키들은 LG 만 만나면 개쫄리는지 별 거지같은 짓은 다하고 결국은 처맞고 끝남
SSG로 바뀌고 나서 맨날 처맞기만하는데 아무생각도 없는건지 나 같으면 같은 프로한테 맨날 처발리기만하는데 열받아서라도 악에 받쳐서 하겠고만 그냥 패배자 의식이 쩌들어가는듯
다음검색
이새키들은 LG 만 만나면 개쫄리는지 별 거지같은 짓은 다하고 결국은 처맞고 끝남
SSG로 바뀌고 나서 맨날 처맞기만하는데 아무생각도 없는건지 나 같으면 같은 프로한테 맨날 처발리기만하는데 열받아서라도 악에 받쳐서 하겠고만 그냥 패배자 의식이 쩌들어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