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오늘은.. 김경문 감독 강수가 통했네요..ㅋㅋ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0|조회수48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담하긴 한 듯.. 한점차에서 이민우 내리고 조동욱 올렸다가.. 블론 나오면 욕 바가지로 먹었을텐데.. 조동욱이 틀어막네요.. 삼진 두개로..ㄷㄷ 오늘 경기 대박..- 0-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0 조동욱 슬라이더 지리네요!! 작성자키썸 | 작성시간 26.06.10 칭찬좀해주시죠ㅋ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최대치의 칭찬이었숩니다..- 0-ㅋ 작성자mindthegap | 작성시간 26.06.10 인정~~~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0 저는 박상원 올릴줄 알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