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헐 오늘은.. 김경문 감독 강수가 통했네요..ㅋㅋ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0|조회수489 목록 댓글 6

대담하긴 한 듯..

 

한점차에서 이민우 내리고 조동욱 올렸다가..

 

블론 나오면 욕 바가지로 먹었을텐데..

 

조동욱이 틀어막네요.. 삼진 두개로..ㄷㄷ

 

오늘 경기 대박..- 0-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0 조동욱 슬라이더 지리네요!!
  • 작성자키썸 | 작성시간 26.06.10 칭찬좀해주시죠ㅋ
  •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최대치의 칭찬이었숩니다..- 0-ㅋ
  • 작성자mindthegap | 작성시간 26.06.10 인정~~~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0 저는 박상원 올릴줄 알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