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호는 대타 성공 작성자흑선풍14번째|작성시간26.06.10|조회수50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제 합니까 대타 성공한 꼬라지를 본 기억이 안나는데 물론 작전도 성공한게 기억도 안나고 그냥 선수한테 맡기는거쥬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0 한)그래서 저희는 대타를 안쓰는;;;;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10 감독간 수싸움에서 이기는걸못봄.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염경엽 하는것좀 배워야 ㅎ 작성자궁민 김씨 | 작성시간 26.06.10 작전을 본적이 없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