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겜 야구대표 24인 뽑아봅니다.

작성자Oris Aquis|작성시간26.06.10|조회수343 목록 댓글 2

일단 25세이하

팀당 최대 3인 최소 1인

와일드 카드 3명까지.

선발 투수 4인

최민석(두산1), 오원석(kt1), 김진욱(롯데1), 와카 원태인(삼성1)

불펜 투수 7인

배찬승(삼성2), 성영탁(기아1), 김영우(엘지1), 최준용(롯데2), 박영현(kt2), 조병현(쓱1), 김택연(두산2)

포수 2인
김건희(키움1), 허인서(한화1)

내야수 7인

김도영(기아2), 김주원(nc1), 정준재(쓱2), 박준순(두산3), 이재현(삼성3), 김휘집(nc2), 와카 강백호(한화2)

외야수 3인
문현빈(한화3), 박재현(기아3), 와카 최원준(kt3)

외야한명이 생각나는 인물이 읎네요.

와카 문보경이나 강백호나 둘중하나 고민했는데 현폼생각했구요.

선발 와카는 곽빈이나 원태인인데 두산에 미필자원이 좀더많아서 원태인 넣었습니다.

기아 황동하 박재현은 끝까지 고민했는데 외야에 넣을애가 너무읎어서 박재현 발탁!!

팀배분 신경쓰면서 25세이하 뽑으니까 은근어렵네요.

내일 결과가 어찌될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까치 | 작성시간 26.06.10 고심하신 흔적이 가득하네요.
    문현빈 선수 참 괜찮은 선수인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문현빈 딴딴하죠. 기대되는선수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