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영입시장 움직임을 보여주는 토트넘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로메로 남아서 정신차리는게 가장 베스트긴
합니다. 대체가 안됩니다. -
작성자왕드로 작성시간 26.06.11 흥민이만 영입하면 되겠네여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전 반댑니다..더 없이 좋게 떠났는데 와서 괜히 욕받이되는거 싫어요. ㅠㅠ
-
작성자DeadlyCoolStyle 작성시간 26.06.11 다음은 반헤케다!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반헤케는 당연히 온다보고 모깁화 땡겼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