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트넘 마르코스 세네시 영입 오피셜!!!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1,451 목록 댓글 11


역대급 영입시장 움직임을 보여주는 토트넘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로메로 남아서 정신차리는게 가장 베스트긴
    합니다. 대체가 안됩니다.
  • 작성자왕드로 | 작성시간 26.06.11 흥민이만 영입하면 되겠네여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전 반댑니다..더 없이 좋게 떠났는데 와서 괜히 욕받이되는거 싫어요. ㅠㅠ
  • 작성자DeadlyCoolStyle | 작성시간 26.06.11 다음은 반헤케다!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반헤케는 당연히 온다보고 모깁화 땡겼으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