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기는 물론이고 유럽팀 경기도 그닥 안궁금한데...
보통 월드컵되면 보고싶어서 쫌 설랫고 월드컵 후유증이 며칠갔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은물건 작성시간 26.06.11 나이가 들어가는것도 원인 일듯
과거 올림픽 금메달 따면 내일 처럼 좋아했고
설 명절 용돈처럼
작은일에도 기뻐했는데
월드컵뿐 아니라
모든일에 감정적 기분이 떨어짐
-
작성자요시야 작성시간 26.06.11 진짜 세상이 급변하는듯해요 월드컵 시즌되면 전세계가 축제 분위기였는데 지금은 세상이 전쟁이니 뭐니 선거 후율증으로 분위기가 너무 다운되어있는것같아요
-
작성자낚시왕 강바닭 작성시간 26.06.11 날짜도 모름요.
-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11 경기시간에 평일 오전11시..
-
작성자짤스당 작성시간 26.06.11 우리 젊을 땐 즐기는 수단이 밖에 나가서 놀고, 티비 정도의 콘탠츠 였다면 지금은 너무나도 할게 많아서 각자 관심도와 취향이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어서 인지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