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월드컵이 왜케 기대가 안되죠..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11|조회수606 목록 댓글 7

한국경기는 물론이고 유럽팀 경기도 그닥 안궁금한데...
보통 월드컵되면 보고싶어서 쫌 설랫고 월드컵 후유증이 며칠갔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은물건 | 작성시간 26.06.11 나이가 들어가는것도 원인 일듯

    과거 올림픽 금메달 따면 내일 처럼 좋아했고
    설 명절 용돈처럼
    작은일에도 기뻐했는데

    월드컵뿐 아니라
    모든일에 감정적 기분이 떨어짐



  • 작성자요시야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세상이 급변하는듯해요 월드컵 시즌되면 전세계가 축제 분위기였는데 지금은 세상이 전쟁이니 뭐니 선거 후율증으로 분위기가 너무 다운되어있는것같아요
  • 작성자낚시왕 강바닭 | 작성시간 26.06.11 날짜도 모름요.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1 경기시간에 평일 오전11시..
  • 작성자짤스당 | 작성시간 26.06.11 우리 젊을 땐 즐기는 수단이 밖에 나가서 놀고, 티비 정도의 콘탠츠 였다면 지금은 너무나도 할게 많아서 각자 관심도와 취향이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어서 인지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