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월드컵 개막이 오늘인가요 내일인가요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11|조회수68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이티비씨는 어제 d-1이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왐마개라슥 | 작성시간 26.06.11 내일이요.. 작성자안뇽하세욤옴 | 작성시간 26.06.11 내일이요 저도 잊고있었네요 ㅎ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1 내일 새벽 4시 멕시코-남아공 경기가 개막전인걸로 알고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