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 역전 만루포 승리ㅋ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1|조회수5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후는 안타하나 추가로 오늘 2안타 1볼넷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썅 | 작성시간 26.06.11 이야.. 7회까지 9대1로 지다가 이걸 뒤집네요.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8회5점 9회5점ㅋㅋㅋ 이걸 이기네요ㅋ 답댓글 작성자에이썅 | 작성시간 26.06.11 이종만13년째. . . . 8회에 5점 낼때 설마? 했는데. 9회에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