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타니 3실점 ㅠㅠ

작성자즐기자즐겨|작성시간26.06.11|조회수480 목록 댓글 15

6이닝 1실점에 7회에도 올라오고 1,2루 투아웃까지 잡았는데 큰거 맞고 주자 다 들어왔네요. 방어율 1.06 ㅠㅠ
승리 투수 가능성은 있으나 정규이닝도 못채우고 실점하고
주자 한명 놔두고 내려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에너지드링크 승마저 날아갔네요 ㅎㅎ 오타니 역대급 최악의 날
  •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11 에너지드링크 오늘 피츠버그 날씨가 엄청습하고 더워서 오타니 힘들어해서 해설위원도 7회 안올라오는게 낫다고 할정도였거든요. 6회를 공8개인가로 막는 바람에 7회도 올라왔는데 그게 무리수가되서 3실점을 했네요ㅎ
  • 작성자spike1302 | 작성시간 26.06.11 1구 3구 챌린지갔었어야...
    오타니가 챌린지가자는걸 러싱이 거부한게 아쉽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그것도 아쉬우ㅏㅆ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경궁김씨 | 작성시간 26.06.11 아까 보니 빠진 공에는 챌린지 하더만 이거까지 보니 포수 녀석 공 보는 눈에 문제가 있는 게 틀림없어 보이네요
    카운트 유리하게 끌고 갈 게 3볼로 꼬이면서 적시타 얻어맞았으니

    아 오타니는 본인이 확신 있었으면 직접 챌린지 요청해보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