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타니 승리투수도 날아갔네요

작성자해경궁김씨|작성시간26.06.11|조회수314 목록 댓글 2

아까 오타니한테 솔로홈런 쳤던 피츠버그 칼리한 선수가 8회에 역전 쓰리런 쳐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pike1302 | 작성시간 26.06.11 또 맞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해경궁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ㅋ불펜 불쇼 오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