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승리투수도 날아갔네요 작성자해경궁김씨|작성시간26.06.11|조회수3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까 오타니한테 솔로홈런 쳤던 피츠버그 칼리한 선수가 8회에 역전 쓰리런 쳐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pike1302 | 작성시간 26.06.11 또 맞았네요... 답댓글 작성자해경궁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ㅋ불펜 불쇼 오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