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타니 9회에 홈런

작성자해경궁김씨|작성시간26.06.11|조회수299 목록 댓글 3

한 점 차 쫓아가는 투런포
아까 홈런 하나 도둑맞은 거 만회

오늘 투수로 등판해 막판에 꼬인 거 조금은 분풀이하는 홈런

하지만 불펜 불쇼로 팀은 그대로 패배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 정회원이다. | 작성시간 26.06.11 타타니야
    투타니는 언제 나오노?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1 오늘 투타니였어요. 6.2이닝 3실점 ㅠㅠ
  • 답댓글 작성자나는 정회원이다. | 작성시간 26.06.11 즐기자즐겨 뭘 그리 많이 실점했데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