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9회에 홈런 작성자해경궁김씨|작성시간26.06.11|조회수30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 점 차 쫓아가는 투런포아까 홈런 하나 도둑맞은 거 만회오늘 투수로 등판해 막판에 꼬인 거 조금은 분풀이하는 홈런하지만 불펜 불쇼로 팀은 그대로 패배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 정회원이다. | 작성시간 26.06.11 타타니야투타니는 언제 나오노?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1 오늘 투타니였어요. 6.2이닝 3실점 ㅠㅠ 답댓글 작성자나는 정회원이다. | 작성시간 26.06.11 즐기자즐겨 뭘 그리 많이 실점했데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