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스의 1쿼터 초반 2파울 악재가 뉴욕 발목을 잡는듯 ㅎㄷㄷㄷ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1|조회수17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 분위기가 계속 이어지고있네여 71대 42 오늘은 겜 벌써 터졋네여 2쿼터도 아직인데 ㅎ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Totten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브런슨 자유투도 안들어가네여 ㅋㅋㅋㅋ 작성자이은파파 | 작성시간 26.06.11 산왕 영건들이 잘해주네요 답댓글 작성자이은파파 | 작성시간 26.06.11 한국 월드컵하는줄 몰랐는데 느바파이널은 챙겨보는중 답댓글 작성자Totten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침착하네여 산왕 27점차 작성자아부지모하시노 | 작성시간 26.06.11 미첼로빈슨 진짜 자유투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