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타운스의 1쿼터 초반 2파울 악재가 뉴욕 발목을 잡는듯 ㅎㄷㄷㄷ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1|조회수178 목록 댓글 8

그 분위기가  계속 이어지고있네여

 

71대 42    오늘은  겜  벌써  터졋네여   2쿼터도  아직인데  ㅎ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Totten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브런슨 자유투도 안들어가네여 ㅋㅋㅋㅋ
  • 작성자이은파파 | 작성시간 26.06.11 산왕 영건들이 잘해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은파파 | 작성시간 26.06.11 한국 월드컵하는줄 몰랐는데 느바파이널은 챙겨보는중
  • 답댓글 작성자Totten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침착하네여 산왕 27점차
  • 작성자아부지모하시노 | 작성시간 26.06.11 미첼로빈슨 진짜 자유투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