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점차를 역전하는 거 대단하네여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1|조회수21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뉴욕이 이걸 역전하다니....과연 38초의 운명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은파파 | 작성시간 26.06.11 산왕은 너무 어리다...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11 뉴옥이 대단함,, 작성자후~~~** | 작성시간 26.06.11 뉴욕이 오늘 뒤집으면 사실상 우승이네여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