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카K
|
작성시간
26.06.11
이래서 머리 나쁘면 ㅎㅎㅎ 그냥 드리블하고 빠져나왔어야지 ㅎㅎ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1
뇌절 플레이
말아먹음
-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마지막에 왜 레이업을 바로들어가는지
-
작성자꿀꿀대마왕
|
작성시간
26.06.11
계속 지적받았던거같은데 큰거 한건?했내요 으휴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1
팍스는 이미 폼 내려간 상태로 산왕왔죠
클러치에서 미쳐 날뛰던 새크때의 그 팍스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