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팍스가 다말아먹음

작성자이은파파|작성시간26.06.11|조회수364 목록 댓글 5

볼륨은 그럭저럭인데 경기내내 흐름다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카K | 작성시간 26.06.11 이래서 머리 나쁘면 ㅎㅎㅎ 그냥 드리블하고 빠져나왔어야지 ㅎㅎ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1 뇌절 플레이
    말아먹음
  •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마지막에 왜 레이업을 바로들어가는지
  • 작성자꿀꿀대마왕 | 작성시간 26.06.11 계속 지적받았던거같은데 큰거 한건?했내요 으휴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1 팍스는 이미 폼 내려간 상태로 산왕왔죠

    클러치에서 미쳐 날뛰던 새크때의 그 팍스가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