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 진짜 어휴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11|조회수24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샌안은 이걸로 우승 날라감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1 개말아먹엇네요 팍스 ㅠ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11 개병신 돌대가리 작성자잣인감 | 작성시간 26.06.11 머 마지막에 뻘짓하기는 했지만 볼핸들러로서 팍스없이 이기는 경기는 생각하기가 힘드네요. 힘내라 늙은여우야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