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마 뉴욕이 역전할가여? 하고 글 남겻는데 진짜 역전해버리네...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1|조회수249 목록 댓글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욕은 이제  클블 22점차  역전

 

그리고 이번파이널 4차전  산왕전  27점차 역전  ㅎㄷㄷㄷ 새로운  역전의  팀이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1 29점차요ㅎㅎ
  • 작성자한대패 | 작성시간 26.06.11 역대 최고의 명승부가 될거같네요
  • 작성자꿀꿀대마왕 | 작성시간 26.06.11 마치 자고 일어났더니 서울시장 바껴버린 느낌이네요 웃어야할지 ㅋㅋㅋ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1 파이널에서 이런 역전이 나올지 몰랐네요
    팍스 몸값 ㅠ
  •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11 전반끝나고 끝났다고 생각하고 밥먹었는데 스코어보니 역전패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