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뉴욕이 역전할가여? 하고 글 남겻는데 진짜 역전해버리네...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1|조회수24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욕은 이제 클블 22점차 역전 그리고 이번파이널 4차전 산왕전 27점차 역전 ㅎㄷㄷㄷ 새로운 역전의 팀이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1 29점차요ㅎㅎ 작성자한대패 | 작성시간 26.06.11 역대 최고의 명승부가 될거같네요 작성자꿀꿀대마왕 | 작성시간 26.06.11 마치 자고 일어났더니 서울시장 바껴버린 느낌이네요 웃어야할지 ㅋㅋㅋ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1 파이널에서 이런 역전이 나올지 몰랐네요팍스 몸값 ㅠ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11 전반끝나고 끝났다고 생각하고 밥먹었는데 스코어보니 역전패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