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샨을 대려간다고???
한화 투수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구사는대전사람 작성시간 26.06.11 유투부 그니까요..어차피 군면제 목적으로가는건데...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유투부 우주는 몰라도 동욱이는 아쉽…좌완인데..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대구사는대전사람 동욱이는 기대 조금 했을텐데 아쉬울듯 하네요..
-
작성자꺄르르르르르르 작성시간 26.06.11 왕서방도 가능성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선발자원 1명 빠지면 전력손실 클듯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