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또시환,또현빈만 뽑혔네요..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1|조회수464 목록 댓글 4

정우주 허인서 조동욱 와카 강백호 정도 기대했는데

헐이네..

아겜 기간동안 리그 강행한다고 하니 막판 순위싸움 에서는 유리하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1 조동욱은 뽑힐줄 알았는데…역시나 선발 마무리 아니면..불펜은 뽑히기 힘드네요..

    노시환 와카는 예상 못함
    허인서 강백호 안뽑히는건 한화로서 다행..
  • 작성자꼴값떠네 | 작성시간 26.06.11 wbc때 노시환 한화팬으로 부끄러웠는데....
    허인서 조동욱 괜찮은데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1 허인서는 군필이라 다른 미필포수한테 기회준듯하네요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1 노시환 군면제 아닌가요?
    이왕이면 미필 뽑아주지....
    코치진은 노시환에 대한 기대가 큰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