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좋은날오겠지
|
작성시간
26.06.11
금메달 못따길 기도해야겠다
-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
작성시간
26.06.11
거니 성공했구나
-
작성자우울한오늘
|
작성시간
26.06.11
기아 우짜냐...김도영, 성영탁 빠질거 생각해서 어제 변우혁 3루에 넣은건가? 마무리는 조상우로 가고?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1
AI가 이렇게 이야기 하는데 맞나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1
어차피 기아는 올해 우승전력 아닌데 이범호 핑계거리 생겼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