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이러면 한화 프론트는 선수 운영계획이 꼬인듯…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1|조회수633 목록 댓글 7

사실상 아시안게임은 야구경우는 금메달을 목표로
각팀의 군 미필 선수들에게 병역혜택을 위한
선발이 주요 할텐데..
이번 아시안게임 부터 만25세 미만 선수 위주로 뽑기 때문에

한화팀 입장에서는
김서현(22) 문현빈(22) 조동욱(21) 황준서(20) 정우주(19)
중 3명정도가 뽑히길 바랬을텐데..

지난 시즌 초 마무리 김서현이였다면 승선 가능했을텐데
지난시즌 후반기 부터 올시즌 초까지 이어진 부진으로
승선 실패

황준서는 지속적으로 선발과 불펜에서 기회를 주었지만
확실한 임팩트를 보여주지 못하여 승선 실패

정우주는 WBC까지 다녀왔지만 올시즌 이렇다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정해진 자리가 없다보니… 역시 승선 실패

조동욱은 계속 우상향 하면서 불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지만 국제경기 특성상 길게 던지는 투수 위주로 뽑다보니
아쉽게 승선 실패

마지막 으로 현재까지 좋은 폼을 유지하는 문현빈만
국가대표에 승선하여 아시안게임을 출전..

한화입장에서는 1라 투수 2명에 상위픽 투수2명의
군문제를 해결해야되는…
2030년 아시안게임에 가능한선수가 조동욱 황준서 정우주
가 있는데 그때까지 기달려야 할지 고민될듯..

팬입장에서는 순차적으로 군입대를 통해 얼릉 해결하는게
좋아 보이는데..과연 어찌 할지 궁금해 지네요..

개인적으론 김서현 황준서 부터 보내고 조동욱도 순차적으로 보낸다음 정우주는 내년 내후년 더 지켜보고 성장 하는거 보고
다음 아시안게임을 지켜보는수밖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구사는대전사람 | 작성시간 26.06.11 말씀하신 네명기준이면 우주 동욱은 다음 아겜때까지 지켜보고
    준서는 그냥 때되면 보내고..서현이는 지금 보내는게 득일것같습니다.
    2군에 있음에도 하루가멀다하고 서현이 너무 건드려요..기사 유툽등등..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어제 유튭 보니 살 다시 뺀듯한데..
    서현이는 상무 보단 그냥 일반 군대로 다녀오는게
    오히려 덜 망가질듯 함…
  •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11 XEMINEMX 해병대 보내야 함..
  • 작성자쐬주댓병완샷 | 작성시간 26.06.11 아샨게임에 가도 어짜피 메달을 따야하는데.. 못따면 무소용이니..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샨게임은 금메달만 병역혜택 가능..아마 이악물고 뛸듯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