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이 LG구단 첫 MVP 탈것인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아민 작성시간 26.06.11 오스틴 다 가져가도 됨.
크보에서 독보적인 용타로
보여준게 많음.
실력과 현재 가치로 충분함.
도영는 건강하게 시즌만
계속 잘 달려주면 바랄게 없음. -
작성자명품수비 작성시간 26.06.11 비교가 미안할정돈디
-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시간 26.06.11 지금 딱 이성적에서 김도영 표 주면 안되는거 아닌가? 시즌은 길고 끝나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진 오스틴이 압승이네요..
-
작성자대박용구 작성시간 26.06.11 현재는 압도적 오스틴
-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11 이건... 기아팬분들도 오스틴 선택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