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VP 경쟁… 오스틴 vs 김도영

작성자구디니|작성시간26.06.11|조회수695 목록 댓글 19


오스틴이 LG구단 첫 MVP 탈것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1 오스틴 다 가져가도 됨.
    크보에서 독보적인 용타로
    보여준게 많음.
    실력과 현재 가치로 충분함.

    도영는 건강하게 시즌만
    계속 잘 달려주면 바랄게 없음.
  • 작성자명품수비 | 작성시간 26.06.11 비교가 미안할정돈디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1 지금 딱 이성적에서 김도영 표 주면 안되는거 아닌가? 시즌은 길고 끝나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진 오스틴이 압승이네요..
  •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11 현재는 압도적 오스틴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1 이건... 기아팬분들도 오스틴 선택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