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택연은 국대에서 그리 혹사를 당했는데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1|조회수415 목록 댓글 4

청대 시절만 해도 미친 감독때문에 혹사하고 WBC도 걍 관리만 하길 바랬는데 국대 오래서 결국 관리 부족해져버리고 결과적으로 프로 와서도 최대한 관리해준다쳐도 결국 멀티이닝시키는 감독들 만나서 망하네요
진짜 국대 가서 개고생했는데 정작 아시안게임은 탈락 ㅠㅠ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11 진짜 개고생만 했네요 불쌍하네요 ㅠㅠ
  • 작성자야이씨 | 작성시간 26.06.11 이승엽.....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1 뽑는 애들 속이 궁금함.
  •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1 아.. 택연이..ㅂㄷㅂㄷ 조병현은 군문제 이슈도 없는데 뽑고.. ㅂㄷㅂ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