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 시절만 해도 미친 감독때문에 혹사하고 WBC도 걍 관리만 하길 바랬는데 국대 오래서 결국 관리 부족해져버리고 결과적으로 프로 와서도 최대한 관리해준다쳐도 결국 멀티이닝시키는 감독들 만나서 망하네요
진짜 국대 가서 개고생했는데 정작 아시안게임은 탈락 ㅠㅠ ㅂㄷㅂㄷ
다음검색
청대 시절만 해도 미친 감독때문에 혹사하고 WBC도 걍 관리만 하길 바랬는데 국대 오래서 결국 관리 부족해져버리고 결과적으로 프로 와서도 최대한 관리해준다쳐도 결국 멀티이닝시키는 감독들 만나서 망하네요
진짜 국대 가서 개고생했는데 정작 아시안게임은 탈락 ㅠㅠ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