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현빈이야 이해 하는데..
노시환?
차라리 조동욱을 뽑아서 가지..
어우 밖에 내놓기 창피한 애를 데려가네..- 0-ㅋ
3루 수비 때문인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시간 26.06.11 난 소중하니깐..... 김택연은 저도 무조건일거라봤는데. 박영현이랑 조병현 둘다 군필이라 미필데려갈줄. 근데 곽빈한테 밀린듯해요. 1선발이 읎으요.
-
작성자쐬주댓병완샷 작성시간 26.06.11 한화입장에서 감사한입장... 현빈이는 어쩔수 없지만... 노샨이 안나오니까 병살이 없어질듯~!!!! 캬캬캬
-
작성자비엠비비 작성시간 26.06.11 전국민이 노시환 맛을 보게될듯 합니다
-
작성자좋은날오겠지 작성시간 26.06.11 병역면제죠
비싼놈이니까 -
작성자옆찝 아이 작성시간 26.06.11 이번 wbc 말아먹고 체감이 안좋아서 그렇지 국대통산 OPS가 1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