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시환을 국대에 왜 뽑았을까요?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1|조회수733 목록 댓글 17

문현빈이야 이해 하는데..

 

노시환?

 

차라리 조동욱을 뽑아서 가지..  

 

어우 밖에 내놓기 창피한 애를 데려가네..- 0-ㅋ

 

 

3루 수비 때문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11 난 소중하니깐..... 김택연은 저도 무조건일거라봤는데. 박영현이랑 조병현 둘다 군필이라 미필데려갈줄. 근데 곽빈한테 밀린듯해요. 1선발이 읎으요.
  • 작성자쐬주댓병완샷 | 작성시간 26.06.11 한화입장에서 감사한입장... 현빈이는 어쩔수 없지만... 노샨이 안나오니까 병살이 없어질듯~!!!! 캬캬캬
  • 작성자비엠비비 | 작성시간 26.06.11 전국민이 노시환 맛을 보게될듯 합니다
  • 작성자좋은날오겠지 | 작성시간 26.06.11 병역면제죠
    비싼놈이니까
  • 작성자옆찝 아이 | 작성시간 26.06.11 이번 wbc 말아먹고 체감이 안좋아서 그렇지 국대통산 OPS가 1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