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표팀에 한화 투수 한명도 발탁 안된게 참 아쉽네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1|조회수412 목록 댓글 1

물론 성적이 안되서 안 뽑힌 거겠지만 좋은 투수 싹쓰리 하다시피 뽑아놓고 키우질 못해서.. 문동주는 부상이고.. 인생은 타이밍이라고 작년에 아샨게임 했으면 김서현이랑 정우주 갈만 했는데.. 그리고 조동욱은 그냥 류지현 눈에 안 띈듯.. 노샨 뽑을바엔 그냥 허인서 뽑지.. 어차피 둘 다 군필인데.. 포수 급할땐 포수 마스크 씌워도 되고 대타 자원으로도 한방있고 활용하기 좋은 선수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1 작년폼이면 김서현 정우주 도 가능성있었는데
    올시즌 안좋다 보니..빠지는게 맞고
    조동욱이야 우리팀이니 좋아보일수도 있지만
    국대투수는 보통 선발 아니면 마무리 투수 위주로 뽑다보니… 아쉽긴하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