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시작이 안좋네요..류뚱 1실점..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1|조회수227 목록 댓글 8

투구수도 늘어나서
일찍 내려갈듯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늘 선발들 다 어려운듯 하네요..상대 올러도 투구수26개
  • 작성자이과두주 | 작성시간 26.06.11 일단 류뚱은 2점은 주고 시작한다 생각해야 합니다.
    대신 타선이 터져주냐에 따라 승이되냐 패가되냐 이거죠.
    편한게 맘먹고 즐기세요.
    류뚱이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남은이닝 투구수 줄이는게 관건ㅠ
  • 답댓글 작성자이과두주 | 작성시간 26.06.11 XEMINEMX 그래도 6회까진 해주는게 류뚱입니다.
    맘편하게 보시고 즐기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채플힐 | 작성시간 26.06.11 이과두주 예지력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