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구수도 늘어나서
일찍 내려갈듯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오늘 선발들 다 어려운듯 하네요..상대 올러도 투구수26개
-
작성자이과두주 작성시간 26.06.11 일단 류뚱은 2점은 주고 시작한다 생각해야 합니다.
대신 타선이 터져주냐에 따라 승이되냐 패가되냐 이거죠.
편한게 맘먹고 즐기세요.
류뚱이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남은이닝 투구수 줄이는게 관건ㅠ
-
답댓글 작성자이과두주 작성시간 26.06.11 XEMINEMX 그래도 6회까진 해주는게 류뚱입니다.
맘편하게 보시고 즐기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채플힐 작성시간 26.06.11 이과두주 예지력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