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팬 엘지경기 직관왔어요

작성자결빈서율이아빠|작성시간26.06.11|조회수167 목록 댓글 5

회사 후배가 같이 가자고 해서 따라왔습니다.
오늘만 엘지팬 할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NE UNITED | 작성시간 26.06.11 와 무려 응원석 근처라니..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결빈서율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시원하네요. 날씨만큼 눈도 시원해집니다.
  •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1 두산 시작 좋네요
    박세웅 개털림 ㅋ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1 전혀요 무사만루를 에휴 ㅠㅠ
  • 답댓글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1 난 소중하니깐..... 갑자기 잘하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