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팬 엘지경기 직관왔어요 작성자결빈서율이아빠|작성시간26.06.11|조회수16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사 후배가 같이 가자고 해서 따라왔습니다.오늘만 엘지팬 할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ONE UNITED | 작성시간 26.06.11 와 무려 응원석 근처라니..부럽습니다! 답댓글 작성자결빈서율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시원하네요. 날씨만큼 눈도 시원해집니다.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1 두산 시작 좋네요박세웅 개털림 ㅋ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1 전혀요 무사만루를 에휴 ㅠㅠ 답댓글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1 난 소중하니깐..... 갑자기 잘하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