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만루를 아휴ㅋㅋ 타자들 더럽게 못하네요
그리고 새로 데려온 아쿼투수 고려하면 무사 만루에서 추가점은 필수인데 어제도 그렇고 이ㅅㅋ들
오늘 90프로 이상 집니다 더럽게 못하네 타자놈들
그리도 아쿼 투수 개망 느낌 ㅂㄷㅂㄷ
다음검색
무사만루를 아휴ㅋㅋ 타자들 더럽게 못하네요
그리고 새로 데려온 아쿼투수 고려하면 무사 만루에서 추가점은 필수인데 어제도 그렇고 이ㅅㅋ들
오늘 90프로 이상 집니다 더럽게 못하네 타자놈들
그리도 아쿼 투수 개망 느낌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