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엘지는 차근차근 세대교체가 되어가네요

작성자신도림지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291 목록 댓글 9

솔직히 김현수 빠진자리 너무 걱정이 컸는데
송찬의 문정빈 아주헌이 앞서가네요

이재원이 제일 터질 줄 알았는데
송찬의가 작년 공수주에서 삽질한
두산전 이후로 1군 못올라온게 큰
약이 된듯한... 나쁜볼에 손이 안나가네요

여기에 홍창기 신민재만 좀 더 살아나준다면
신바람 가능할지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과두주 | 작성시간 26.06.11 근데 왜 염감독 욕을 하는 LG팬들이 많은지 이해가 안되요.
    그럴거면 한화한테 보내주세요.
    제발!!!!!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는 그래도 염감 가끔 아주 가끔 이해안될때가 있지만 엘지팬 수십년간 하면서 가장 훌륭한 감독이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 작성시간 26.06.11 김현수 있었으면 젊은애들 못나왔을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김현수가 정말 훌륭한 선수지만 있었다면 후배들은 나오기 힘들었겠죠!!
  • 작성자행복하자나여 | 작성시간 26.06.11 오지환도 슬슬…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