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오늘같은날 노시환이 하나 해줘야 되는데…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1|조회수150 목록 댓글 2

1회 삼진은 아쉽..그래도 투구수는 늘렸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과두주 | 작성시간 26.06.11 5월초 반짝에 기대했는데 지금은 그러려니 합니다.
  • 작성자어머님은 짜장면에 밥까지 드셨어. | 작성시간 26.06.11 기아팬)노시환만 나오면 긴장감 1도 없네요 ㅠ
    흔들리지않은 편안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