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오늘같은날 노시환이 하나 해줘야 되는데…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1|조회수15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회 삼진은 아쉽..그래도 투구수는 늘렸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과두주 | 작성시간 26.06.11 5월초 반짝에 기대했는데 지금은 그러려니 합니다. 작성자어머님은 짜장면에 밥까지 드셨어. | 작성시간 26.06.11 기아팬)노시환만 나오면 긴장감 1도 없네요 ㅠ흔들리지않은 편안함 댓글 전체보기